파이어폭스 애드온 Fire IE DLL 문제 해결 했어요.


예전 인터넷 익스프롤러에 목메어야 했던 과거와 달리 현재 인터넷 익스프롤러 없이도 많은 일이 가능해 졌습니다.

특히 웹브라우저에 선택성 없이 인터넷 뱅킹이 가능해 져있어요.

그래서 하루는 물론이거니와 한달에 인터넷 익스프롤러를 켜는 일은 손에 꼽습니다.

허나 특정 사이트의 경우 슬프게도 아직 Internet Explorer의 노예가 되어야 하죠.


인터넷 익스프롤러를 그냥 실행해도 되지만 오랜만에 예전에 쓰던 파이어폭스 Add-on을 설치해 봤어요.

그런데 익스프롤러를 전환하려 하자 DLL 오류를 뿜어내고 플러그인이 필요하다고 하네요.

재설치를 요구하여 재설치도 해보고 평이 좋은 다른 IE 애드온을 설치해봐도 똑같이 플러그인을 요구 합니다.

이전에는 이렇지 않았는데...

문제의 해결책은 역시 구글링이죠.

구글 검색 결과 나온 파일로 업그레이드 설치해주니 다행히 잘 작동을 하네요.


혹시 같은 문제를 격거나 발견하신 분에게 도움이 될까합니다.

백신에서 걸리는 문제는 없는 파일이네요.

저의 현 파이어폭스 버젼은 47.0.1 입니다.

Firefox Setup Stub 47.0.1.zip



인터넷 익스프롤러 모드로 전환시 위와 같이 플러그인을 필요로 한다는 화면과...



다음 팝업 메세지가 나오네요.



업그레이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