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드센스 핀번호를 받았어요.


드디어 구글 애드센스 핀번호를 받았습니다.

대략 한달을 예상하고 있었기에 핀번호를 신청하고 잊고 지내고 있었어요.

애드센스 가입시 학교주소를 적어 두었는데 그 주소가 핀번호 신청시 주소 확인없이 등록된 주소로 바로 날아가더라구요.

클릭 한번에 확인도 할 겨를도 없이 신청이 되어버려 과연 제대로 올지 안올지 걱정되는 상황에서 기다리고 있었죠.

(만약 핀번호 신청전 이 글을 보신다면 자신의 주소 확인을 한번 하시고 상단의 주소확인 경고문구를 클릭하세요. 잘못된 주소로 배달되어질 경우 약 2주정도를 허비한 후 핀번호를 재신청 할 수 있다고 합니다.)

한참을 잊고 지내다가 신청한지 한달이 넘어버린 시점에서 도착을 하였을까나 하는 의구심이 들기 시작했고..

왜 아직 소식이 없을까 하다가 과사 우편물 보관함에서 찾아 왔네요.

우편물 함에 똭 보이는데 무언가 갑자기 기분이 좋아지더라구요.

이상하게도 선불 지불된 우편비용은 미국이 아닌 타이완으로 되어있네요. 미국에서 보낸것이 아닌 타이완에서 보내진 우편인가 봅니다.

차라리 구글 코리아에서 보내주던가 아니면 옆나라 일본에서 보내주면 조금 덜 의아해 할텐데 타이완에서 날아오다니.. 타이완에 구글의 주된 무엇인가가 있는 건가요?


핀번호도 왔겠다.. 애드센스에 접속을 하여 핀번호를 바로 등록을 하니 주소확인에 대한 경고문이 사라지고 정상 등록이 되었습니다.

이제 수익금을 받을수 있게 되었죠.

하지만... 아직 최저 지급 수익금인 100불 조차 넘지 못한 상황이라 그저 그림의 떡일 뿐이네요.

다음달에는 최저 지급액을 넘길수 있기를 희망하며 글을 마쳐봅니다.



안에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왼쪽에 핀번호가 비치지 않도록 어지러운 무늬를 인쇄해 넣어 두었는데 형광등에 비춰보니 확실하지는 않지만 희미하게 번호가 다 보이더군요.

6자리 핀번호 입력하시면 주소 확인 끝.